물건이라는 것은 기본적으로 일정한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사람도 나이를 먹으면 늙도록 사용감이 누적될수록 아무리 관리를 잘한다고 해도 물건의 노화가 발생합니다.브랜드 가방은 좋은 소재와 가공 법으로 제작되었지만 일정 시간이 지나면 오염은 물론 스크래치가 생기게 됩니다.그러나 이런 이유로 새로운 가방을 다시 구하는 것은 부담이 되는 일이 있습니다.그러므로 이때 복원 서비스를 적용해서 새 같은 느낌으로 의뢰 물품을 반환하고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이런 사례인 루이·비통 가방 염색 건을 본 포스팅에서 다루려고 합니다.물론 본 복원 서비스는 단순히 훼손에 의해서 새롭게 돌리기 위해에 적용되는 서비스이지만, 그뿐만 아니라 더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 즉 물건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 선호되는 작업이기도 한 것을 참고하면서 요청을 고려하고 보세요.물건이라는 것은 기본적으로 일정한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도 나이가 들면 노화하듯이 사용감이 누적될수록 아무리 관리를 잘한다고 해도 사물 노화가 발생합니다. 명품 가방은 좋은 소재와 가공법으로 제작되었으나 일정 시간이 지나면 오염은 물론 스크래치가 생기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유로 새 가방을 다시 구입하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때 복원 서비스를 적용하여 신품과 같은 느낌으로 의뢰 물품을 반납하고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사례인 루이비통 가방 염색 건을 본 포스팅에서 다뤄보려고 합니다.물론 본 복원 서비스는 단순히 훼손에 의해 새롭게 돌리기 위해 적용되는 서비스이기도 하지만, 뿐만 아니라 더 오래 사용하기 위해 즉 물건의 수명을 늘리기 위해 선호되는 작업이기도 함을 참고하면서 의뢰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우선 본격적인 작업이 진행되기 이전 의뢰 당시의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본체에 크게 탄 듯 노랗게 색이 변색된 것을 육안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손상은 크게 두 가지로 분류해서 볼 수 있는데 외부에 의한 오염 또는 자체적인 변색으로 볼 수 있습니다.우선 본격적인 작업이 진행되기 이전 의뢰 당시의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본체에 크게 탄 듯 노랗게 색이 변색된 것을 육안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손상은 크게 두 가지로 분류해서 볼 수 있는데 외부에 의한 오염 또는 자체적인 변색으로 볼 수 있습니다.외부 오염은 말 그대로 어떤 물질에 의해 오염이 발생함으로써 생긴 손상입니다. 일반 가죽, 에나멜 형태의 가방은 자체적인 특성상 천과 달리 바로 오염이 발생하지 않으며 천이나 마른 수건 등으로 닦아내면 충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오염 누적으로 인해 표면을 파고든 오염이라면 단순히 닦아내는 행위만으로는 제거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이때는 세탁도 무용지물인 선택지이기 때문에 반드시 복원하고 관리해야 합니다.외부 오염은 말 그대로 어떤 물질에 의해 오염이 발생함으로써 생긴 손상입니다. 일반 가죽, 에나멜 형태의 가방은 자체적인 특성상 천과 달리 바로 오염이 발생하지 않으며 천이나 마른 수건 등으로 닦아내면 충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오염 누적으로 인해 표면을 파고든 오염이라면 단순히 닦아내는 행위만으로는 제거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이때는 세탁도 무용지물인 선택지이기 때문에 반드시 복원하고 관리해야 합니다.변색은 오랜 사용감이 축적된 대부분의 경우에서 볼 수 있는 특징의 하나요. 본건 역시 여기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는 형태인데요. 일반적으로 가죽이나 에나멜은 지속적인 자외선 노출, 보관 방법의 문제 등으로 변색되기 쉽습니다. 원단이 자체적으로 변색되어 있기 때문에 당연히 닦아내는 것, 세탁이나 클리닝도 소용없지요. 따라서 완전히 덮을 수 있는 루이비통백 염색과 같은 복원을 진행하게 됩니다.변색은 오랜 사용감이 축적된 대부분의 경우에서 볼 수 있는 특징의 하나요. 본건 역시 여기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는 형태인데요. 일반적으로 가죽이나 에나멜은 지속적인 자외선 노출, 보관 방법의 문제 등으로 변색되기 쉽습니다. 원단이 자체적으로 변색되어 있기 때문에 당연히 닦아내는 것, 세탁이나 클리닝도 소용없지요. 따라서 완전히 덮을 수 있는 루이비통백 염색과 같은 복원을 진행하게 됩니다.명품 가방의 대부분을 이루고 있는 가죽 소재의 경우 제품에 염료를 그대로 올려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나 본 제품과 동일한 에나멜 소재의 경우 형태적 특징으로 인해 염료를 그대로 올리는 작업이 불가능합니다. 사실 그냥 올리는 건 별 제한 없이 가능하기 때문에 작업 난이도도 상대적으로 쉽게 느껴질 거예요.명품 가방의 대부분을 이루고 있는 가죽 소재의 경우 제품에 염료를 그대로 올려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나 본 제품과 동일한 에나멜 소재의 경우 형태적 특징으로 인해 염료를 그대로 올리는 작업이 불가능합니다. 사실 그냥 올리는 건 별 제한 없이 가능하기 때문에 작업 난이도도 상대적으로 쉽게 느껴질 거예요.에나멜의 경우는 원단위에 코팅막인 pvc비닐이 하나 더 올라간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코팅막이 에나멜의 큰 특징 중 하나인 광택을 표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런데 이 코팅막은 직접 표면이 아니기 때문에 이 위에 반죽을 염색하기 위해서 염료를 붓는 행위는 적용할 수 없다는 거죠.에나멜의 경우는 원단위에 코팅막인 pvc비닐이 하나 더 올라간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코팅막이 에나멜의 큰 특징 중 하나인 광택을 표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런데 이 코팅막은 직접 표면이 아니기 때문에 이 위에 반죽을 염색하기 위해서 염료를 붓는 행위는 적용할 수 없다는 거죠.따라서 원단과 코팅막 사이에 염료를 주입하여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깨끗하게 작업하기 위해 색 제한을 두게 됩니다. 아무래도 검정색은 예쁘게 퍼지기 때문에 제품상 퀄리티를 위해서라도 검정색을 선택해야 합니다.따라서 원단과 코팅막 사이에 염료를 주입하여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깨끗하게 작업하기 위해 색 제한을 두게 됩니다. 아무래도 검정색은 예쁘게 퍼지기 때문에 제품상 퀄리티를 위해서라도 검정색을 선택해야 합니다.이러한 특성상 검은색으로 제한을 두고 있음에도 간혹 업체마다 에나멜을 원하는 색상으로 지정하여 진행할 수 있다고 언급하는 곳이 있기도 합니다. 상기와 같은 업체의 경우는 전술한 바와 같은 작업 방식을 선택하여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코팅막 위에 염료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됩니다.이러한 특성상 검은색으로 제한을 두고 있음에도 간혹 업체마다 에나멜을 원하는 색상으로 지정하여 진행할 수 있다고 언급하는 곳이 있기도 합니다. 상기와 같은 업체의 경우는 전술한 바와 같은 작업 방식을 선택하여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코팅막 위에 염료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됩니다.이때 코팅막은 직접적인 표면이 아니기 때문에 염료의 확실한 습득이 이루어지지 않고 표면을 공전하게 됩니다. 이에 반해 완제품 자체는 문제가 없을 수 있지만 사용 중 발생하는 어긋남이나 깨짐 등의 문제를 보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재의뢰하시는 제품도 상당수에 해당하니 주의해보시길 제안드리고 싶습니다.이때 코팅막은 직접적인 표면이 아니기 때문에 염료의 확실한 습득이 이루어지지 않고 표면을 공전하게 됩니다. 이에 반해 완제품 자체는 문제가 없을 수 있지만 사용 중 발생하는 어긋남이나 깨짐 등의 문제를 보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재의뢰하시는 제품도 상당수에 해당하니 주의해보시길 제안드리고 싶습니다.에나멜을 취급하는 복원업체는 상당수에 해당하지만 깔끔한 결과를 내는 곳은 단언하지만 가운뎃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에나멜을 취급하는 복원업체는 상당수에 해당하지만 깔끔한 결과를 내는 곳은 단언하지만 가운뎃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본 루이비통백의 염색은 전술한 바와 같이 검은색으로 지정되어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에나멜 특유의 광택이 도는 것은 물론 색상이 통일되어 깔끔한 형태를 띠고 있어 전체적인 퀄리티 면에서도 매우 우수한 것으로 구분됩니다.본 루이비통백의 염색은 전술한 바와 같이 검은색으로 지정되어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에나멜 특유의 광택이 도는 것은 물론 색상이 통일되어 깔끔한 형태를 띠고 있어 전체적인 퀄리티 면에서도 매우 우수한 것으로 구분됩니다.루이비통 가방 염색 건뿐만 아니라 모든 에나멜 원단 작업은 단순히 염색만 진행하고 복원 작업을 끝내는 것은 아닙니다. 염색만 하면 염색에 대한 보호 자체가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결과적인 퀄리티는 물론 내구성에 대한 부분도 문제가 발생합니다.루이비통 가방 염색 건뿐만 아니라 모든 에나멜 원단 작업은 단순히 염색만 진행하고 복원 작업을 끝내는 것은 아닙니다. 염색만 하면 염색에 대한 보호 자체가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결과적인 퀄리티는 물론 내구성에 대한 부분도 문제가 발생합니다.따라서 염료에 대한 일차적인 보호 목적과 동시에 원단의 퀄리티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광택이라는 작업을 추가로 진행하게 됩니다. 염색 작업과 마찬가지로 해당 광택 작업도 소재에 따라 구분하여 작업을 적용합니다.따라서 염료에 대한 일차적인 보호 목적과 동시에 원단의 퀄리티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광택이라는 작업을 추가로 진행하게 됩니다. 염색 작업과 마찬가지로 해당 광택 작업도 소재에 따라 구분하여 작업을 적용합니다.이때 가죽과 비교해서 단순히 염색 작업은 방식에 큰 차이가 있었다면 광택은 사용되는 제품 자체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소재적인 차이가 있더라도 모두 수용 가능한 장비와 제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떤 의뢰든 받을 수 있습니다. 루이비통백 염색건처럼 깔끔한 제품의 원래 모습으로 되돌리고 싶다면 언제든 문의주세요.●다른 염색 사례 보기멀버리 백 컬러 크로스백 포인트를 살려 진행한 사례 최근 명품 추세는 급격히 상승하는 물가에 힘입어 출시되는 상품 역시 가격이 점점 치…blog.naver.com멀버리 백 컬러 크로스백 포인트를 살려 진행한 사례 최근 명품 추세는 급격히 상승하는 물가에 힘입어 출시되는 상품 역시 가격이 점점 치…blog.naver.com멀버리 백 컬러 크로스백 포인트를 살려 진행한 사례 최근 명품 추세는 급격히 상승하는 물가에 힘입어 출시되는 상품 역시 가격이 점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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